소액결제 현금화 카드 회사.

판매자는 하우스 카드가 고객 충성도를 개발하고 판매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치가 있기 때문에 하우스 카드를 매우 있습니다. 당신은 쇼핑의 편리함에 감사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. 은행 신용 카드와 마찬가지로 하우스 카드 give you a credit line, 한도는 신용도에 따라 달라집니다. . 정보이용료 현금화 이유 때문에 귀하는 매월 신용 카드 청구서를 전액 지불절대로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대부분의 하우스 카드는 연간 18~22%의 고정 금리를 부과합니다. 따라서 거주지 카드는 더 비싸다 카드.

제품을 구매하거나 구매하기 전에 구매 필수인지 확인하세요. 당신은 당신의 우선 순위 목록을 만들고 고착해야 합니다. 신용카드 빚을 갚기 위해 필요한 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} 어느 시점에서든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물건을 하지 마십시오 구매하지 마십시오. 예산 또는 카드의 대출 한도.

효과적인 방법|좋은 방법} 구매를 계획하는 방법은 쇼핑 목록을 만드는 것입니다. 매월 시작에 카드로 구매 필요한 목록을 만들고 노력하세요 할 수 있을 때마다 목록에}.

2. 항상 확인 귀하의 진술

귀하의 지출 패턴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로 매월 명세서를 확인하십시오. 귀하의 관찰에 근거하여} 불필요한 구매를 피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명세서를 확인하면 특정 월의 최소 결제 금액을 알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그리고 추가 요금이나 수수료를 피 수 있습니다.

실제로 귀하의 진술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적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카드 사용량. 모바일 알림은 매우 도움이 확실히 결국 모든 것을 예상한 것보다 더 많이 지불하지 않도록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언제 당신은 당신의 신용 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어떠한 거래에 사용합니다.

3. 노력하여 전액 결제

할 수 있을 때마다 전액을 지불하도록 노력하십시오. 일단 당신이 은행 카드를 전액 지불하고 만기일 내에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구 금액에 대한 이자. 게다가 충전 카드 잔액을 전액 지불하면 신용 점수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. 귀하가 충전 카드 잔액을 전액 지불할 수 없더라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감일 이내의 최소 금액.

이자에 대한 많은 돈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또한 신용 점수를 향상하고 기회를 기회를 가까운 미래에 더 많은 신용을 얻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
4. 추가 카드 추적 유지

때때로, 가족 구성원에게 추가 카드를 제공했고 이 카드가 연결 귀하의 충전 카드 계정. 그냥 이 카드가 사용 신용 카드 계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당신은 그것에서 추적을 유지하고 그것으로 완료된 거래가 결제 내에서 보장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감일.

게다가, 당신은 또한 필요 이 카드들을 탭 당신을 돕기 위해 카드 발급기관 때때로. 이러한 프로모션은 예를 들어 식사, 여행, 쇼핑 등 .

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판촉 행사를 통해 비용 절감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전 카드를 사용하여 연결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타 독점 권한의 범위. Ensure that you 항상 visit a in purchase information related 그러한 프로모션 당신이 할 수 있도록 활용

6. permonth

에 여러 번 결제하세요.

Don’t just 매월 지불 만기일 내에 단일 지불 만들기로 제한하십시오. 대신, 소액을 지불하더라도 여러 번 지불하도록 노력하십시오. 그랬습니다 신용 카드 발급기관과 신용 조사 기관이 경향이 있는 지불 보고서를 매달 한 번 이상 보내는 것을 관찰했습니다. 만약 계정 내에 많이 지불 활동이 있을 때.

언제 여러 번 결제하면 신용 카드 사용량이 많이 긍정적인 정보 신용 카드 사용이 |신용 조사 기관에 전달}되었으며 진행 중 귀하의 신용 점수가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. 예를 들어 해당 월의 최소 결제 금액이 S$1500인 경우 S$1500를 만들고 결제하고 그 이후 다른 금액도 정확히 같은 달.

7. 현금 선지급을 피하세요

당신은 현금을 인출하는 기능이 당신의 신용 카드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이 기능. 당신이 카드로 당신의 현금을 인출할 때, 당신은 현금 선지급 수수료를 청구받을 수 있습니다 {그리고 당신은 그리고 당신은 또한 무이자 기간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